호랑나비 [너와 나는 - 이해인]

2008. 5. 4. 07:55동식물 사진/곤충,양서류,파충류

 

 

 

호랑나비

 

 

 

 

 

 

 

 

 

 

 

 

 

 

 

 

 

 

 

 

 

 

 

 

 

 

 

 

 

 

 

 

 

 

 

 너와 나는 - 이해인

 

돌아도 끝없는
둥근 세상

너와 나는 밤낮을 같이하는
두 개의 시계바늘

네가 길면 나는 짧고
네가 짧으면 나는 길고

사랑으로 못박히면
돌이킬 수 없네

서로를 받쳐 주는 원 안에
빛을 향해 눈뜨는
숙명의 반려

한 순간도 쉴 틈이 없는
너와 나는

영원을 똑딱이는
두 개의 시계바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