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프랑스자유여행 파리자유여행 여행의 신 파리 야경 투어 파리시청사 시떼섬 노틀담 셰익스피어서점 라탱지구 대학가 루브르박물관 에펠탑

2020. 1. 3. 17:30해외여행/프랑스자유여행 파리자유여행

 

 

 

유럽여행 프랑스자유여행 파리자유여행 여행의 신 파리 야경 투어

파리시청사 시떼섬 노틀담 셰익스피어서점 라탱지구 대학가 루브르박물관 에펠탑

 

 

저녁에는 야경투어를 신청했습니다. 마이리얼트립에서 여행의 신 야경 투어를 신청했는데 추천합니다. 필자의 가이드였던 분은 박효진 가이드 셨는데 설명도 잘 해주시고 명소마다 사진을 열심히 찍어주어서 혼자오신 분들은 사진 남기기에는 좋은 투어 였습니다. 코스는 파리 시청사-시떼섬-노틀담-셰익스피어서점-라탱지구 대학가-루브르박물관야경-버스타고 에펠탑까지로 대체로 만족스러운 투어였습니다.

 

 

 

 

 

 

 

 

 

 

어두어지자 약속한 시간에 맞추어 파리 시청사 앞으로 야경투어 신청자들이 모입니다.

 

 

 

 

 

 

 

 

 

 

 

 

 

 

 

 

 

 

 

 

 

 

 

 

 

 

 

 

 

 

 

 

시떼섬의 경찰서입니다. 우리의 경찰서와는 분위기도 다르게 조명이 멋드러집니다.

 

 

 

 

 

 

 

 

 

 노틀담성당

 

 

 

노틀담성당 사진스폿입니다.다리 위에서 찍으면 예쁘게 나온다고 합니다.

 

 

 

 

 

 

 

 

 

 

 

 

 

셰익스피어 서점입니다.

 

 

 

 

 

 

 

 

 

라탱지구의 대학가입니다. 별다른 감흥은 없었던 거리였고 밤에 잠깐 들렀던 정도 입니다.

 

 

 

 

 

 

 

 

 

 

 

 

 

 

 

 

 

 

갑자기 얼큰한 찌개에 소주한잔이 간절했지만 라탱지구 대학가의 케밥집에서 케밥을 사먹었습니다.우리나라에서도 흔하게 접할 수 있는 먹거리였지만 시장하던터라 이걸로도 만족했습니다. 이곳 야경투어 가시는 분들도 출출하시다면 사드시길 권합니다.

 

 

 

 

 

 

 

 

 

 

 

 

 

 

 

 

 

필자가 야경 투어에서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던 부분은 세느강변의 수변부분으로 내려가서 직접 걷는 것 이었습니다. 혼자였으면 밤 산책은 조금은 벌쭘했을 텐데 여러사람들과 함께라서 더 즐거웠습니다. 세느강에 불빛이 번진 모습이 예쁩니다. 다리 밑으로 내려오시면 처음엔 쥐땜에 깜짝 놀라시겠지만 예쁜 세느강의 풍광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펜스가 없기 때문에 안전사고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영화에 나와서 유명해진 퐁뇌프 다리입니다.

 

 

 

 

 

 

 

 

 

 

 

 

 

루브르 광장 내부에서 본 야경입니다. 부브르 궁에는 네모자 중정이 있는데 이곳은 낮보다 밤이 예쁩니다. 밤에 꼭 둘러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루브르 박물관과 유리 피라미드 이곳은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에펠탑 야경입니다. 매시 정각 마다 반짝 거리는 라이트닝 쇼도 하니 보시길 권합니다.